FAQ

주문/결제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신용카드, 무통장 가상계좌 입금, 실시간 계좌 이체, 휴대폰 결제 및 네이버 페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입금확인은 언제되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수단을 선택하신 경우 입금자 명이 달라도 가상 계좌번호로 입금되면 실시간으로 입금확인 됩니다.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주문취소가 되지 않나요?

3일 이내 미입금 시, 가상 계좌번호는 자동으로 소멸되고 해당 주문도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주문 완료 후 사이즈나 색상 변경이 가능한가요?

현재 주문 완료 후 사이즈나 색상 변경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QnA 작성 또는 고객센터(02-533-2012)로 연락해주세요.
옵션 변경은 '결제완료' 상태일 경우만 가능하며, '상품 준비 중' 상태라고 해도 이미 포장이 완료되거나 배송이 시작된 경우가 있을 수 있어 출고처에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

배송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상품의 경우 2-3일 안에 출고가 되며, 지역에 따라 상이합니다.
통상적으로 월~금까지 배송이 진행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택배사의 업무가 중단되어 다음영업일에 확인 후 일괄적으로 출고됩니다.
추석, 설날과 같은 연휴에는 주문량 및 택배사 배송 물량이 많아 발송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거나 배송 이동 중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품절, 재입고 등으로 인해 출고 예정일이 늦어지는 경우, 별도의 안내를 드립니다.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상품 준비 중부터는 주문 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입금 확인 / 결제 완료 상태에서는 MY PAGE > 주문 배송 조회에서 해당 주문건의 상세 페이지에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이 잘못 도착했어요

오배송이 된 경우,
QNA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02-533-2012)로 연락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빠른 처리가 가능하도록 돕겠습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 고객님께서는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시지 않게 교환 처리해드립니다.
1. 교환 접수 - 1:1 문의에 불량 상품 사진 첨부 후, 문의 사항을 접수해주세요.
브랜드 배송 정책에 따라 맞교환 또는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 처리해드립니다.
2. 반품 환불 - MY PAGE > 나의 쇼핑정보에서 주문번호 선택 후 관련상품을 '반품 접수' 해주세요.
접수 시, 반품 사유 선택 및 내용을 꼭 기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 주의사항
불량 상품, 오배송이 된 경우라도 제품 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포장 부탁드립니다.
모든 제품은 개봉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에 반품의사를 요청하지 않은경우, 상품의 포장 마감재나, 태그가 제거된 경우, 사용감이 있거나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 하락한 경우, 지류(카드, 엽서, 책, 포스터, 랩핑페이퍼, 벽지)나 주문제작, 세일제품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운송장 번호를 조회해도 배송상태가 보이지 않아요

택배사에 인계 후 아직 배송이 시작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택배사에서 배송 상품의 정보를 전산에 등록한 뒤 배송이 진행되므로, 발송 완료일 기준 당일 늦은 저녁 또는 다음 날 새벽부터 배송 위치 조회가 가능합니다.

교환(환불) 배송비

구매자 사유로 인한 교환/환불 시 왕복으로 비용이 부담됩니다.

상품준비중/ 배송 시작 후 주소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상품 준비 중부터는 주문 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입금 확인 / 결제 완료 상태에서는 MY PAGE > 주문 배송 조회에서 해당 주문건의 상세 페이지에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출고 완료 문자를 받았는데 조회가 안됩니다.

배송 조회는 문자 수신 다음 날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택배사 물량 사정에 따라 배송 상태 확인이 1~2일 정도 지연 될 수 있습니다.
3일 이상 배송 상태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02-533-2012)로 연락해주세요.

취소/환불

주문을 취소/ 반품하면 바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규정이 각기 다르므로 아래 결제수단 별 환불 기간을 확인해주세요.
- 무통장 계좌 : 주문 취소/반품 접수 시 입력한 환불 계좌 정보로 (평일 기준) 2~3일 이내 입금됩니다.
- 실시간 이체 : 취소일로부터 (평일 기준) 2~3일 이내 연결 계좌로 입금됩니다.
- 신용카드 : 카드 취소일 로부터 2~5일 이내 카드사별 개별 승인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는 결제일에 카드 대금이 청구되었다가 익월 카드 청구서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 간편 결제 : 네이버 페이 / 카카오 페이 / 페이코 (평일 기준) 일주일 이내
- 휴대폰 결제 : 휴대폰 결제 취소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취소하고 싶어요

현재 부분 취소가 불가하므로 결제 직후 '결제 완료' 상태에서 전체 취소 후, 원하는 상품으로 재주문해주세요.
'상품 준비중' 상태인 경우, 주문 취소를 위해 출고처에 발송 취소 요청이 필요하므로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02-533-2012)로 연락해주세요.

주문을 취소/반품하면 적립 마일리지는 언제 반환되나요?

주문건을 전체 취소 또는 전체 반품 환불 진행시, 취소처리 완료 및 환불이 완료되는 시점에 반환됩니다.
다만,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한 내역 중에서 부분취소 또는 부분 반품 환불 시에는 마일리지가 반환되지 않습니다. (사용처리)
여러 상품을 순차적으로 취소 또는 반품 환불 진행하여, 결과적으로 전체 취소가 되는 경우에는, 여러 건 중 가장 마지막 건의 취소 또는 환불되는 날짜에 반환됩니다.

주문 후 입금이 많이 늦었어요.(주문이 자동 취소 되어있어요)

가상계좌는 주문 후 3일이내 미입금 시 무효 처리되며, 다음날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입금 지연으로 인해 취소된 주문은 철회가 불가하며,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반품/교환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접수]
교환은 동일 상품 또는 동일 상품 내 추가금액이 없는 옵션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1:1 문의로 교환을 희망하는 상품명, 사이즈를 작성해주세요.
동일 브랜드 내,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원하는 상품으로 재구매 후 기존 구매 상품은 반품 접수해주세요. 상품이 반품 완료된 후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
단, 반품/교환 접수 절차 없이 임의 반송될 경우, 진행 절차 및 상품 위치 확인이 어려워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꼭 반품/교환 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세요.

[반품 접수]
반품 접수는 MY PAGE > 나의 쇼핑정보에서 해당 상품의 주문번호를 확인 후, '반품접수'를 선택해주세요.
아래의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하니 유의해주세요.
1. 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2. 주문제작 상품으로 상세 설명에 반품불가 명시된 경우
3. 세탁 및 수선한 경우
4. 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되거나 하자가 발생한 경우
5. 착용 후 향수 등의 오염이나 심한 구김으로 정상 새제품 판매가 불가한 경우
6. 별도 정책으로 반품불가를 명시한 상품인 경우

교환/환불 신청을 한 후, 철회를 하고 싶어요

교환 요청을 하신 이후에 철회를 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교환 신청하셨던 것과 동일하게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02-533-2012)에 문의해주세요.
다만, 상품을 이미 반품하셨거나, 교환상품이 이미 출고가 된 경우에는 교환 철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품의 경우 MY PAGE > 주문 배송 조회에서 반품 신청하신 주문건을 선택하여, 반품신청하신 상품의 반품철회 버튼을 누르시면 반품철회가 가능합니다.
택배사로 접수가 들어간 경우에는 철회가 불가능하오니 택배사에서 연락이 오면 반품철회 요청을 해주세요.

교환/ 반품 접수 시 자동회수를 신청했는데 언제 회수하러 오나요?

교환(환불) 반품 방법 중 '수거하러 와주세요'를 선택하신 경우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회수지로 방문합니다.
방문 전 택배 기사님이 연락드리며, 비대면으로 전달하실 때에는 반품 상자를 구분할 수 있도록 표시 후 회수 장소에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선물 포장 패키지로 나와있는 상품의 경우 선물 포장이 가능합니다.
그 외의 상품의 경우 배송 중 이동되는 과정에서 훼손될 수 있습니다.
택배 배송 특성 상 선물 포장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이 가능하나요?

적립금은 보유한 금액만큼 제한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당 얼마나 적립되나요?

상품당 1% 적립이 되는 형식입니다.